< 목록으로

다낭 호텔 오션뷰 + 시티뷰 미쳤다 ㅎ

1
북돼지
2026.06.02
추천 0
조회수 93
댓글 2

경치 미쳤네요 ㅋㅋ

저는 이렇게 해변 바로 앞에 있는 호텔보다, 좀 떨어져서 다른 빌딩도 보이는 뷰가 더 예쁜것 같더라고요

댓글


1
정상하의실
와 진짜 인정입니다..

미츠따

자유 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1440
다낭 가라오케 갈 예정입니다!! + 1
1
라시현
2026.05.28
143
1438
아내는 07년생 베트남 여자다. + 2
1
엘레베스
2026.05.28
159
1435
다낭 한강뷰 호텔 ㄷㄷ + 1
1
닉네임ㄷㄷ
2026.05.28
131
1431
다낭 BMW 가라오케 후기 + 3
1
구라핑
2026.05.27
234
1430
하루빨리 탈조선해야하는데.. + 1
1
멸공의길
2026.05.27
97
1428
다낭 일출 끝내준다 진짜
1
엄마부대
2026.05.27
101
작성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