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다낭 호텔 오션뷰 + 시티뷰 미쳤다 ㅎ

1
북돼지
2026.06.02
추천 0
조회수 56
댓글 2

경치 미쳤네요 ㅋㅋ

저는 이렇게 해변 바로 앞에 있는 호텔보다, 좀 떨어져서 다른 빌딩도 보이는 뷰가 더 예쁜것 같더라고요

댓글


1
정상하의실
와 진짜 인정입니다..

미츠따

자유 게시판

작성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