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아 외롭다

1
AGTD
2025.09.06
추천 0
조회수 521
댓글 1

인생..

 

밤바다 앞에서 혼자 맥주 까니까 괜히 감성 터지네요.
주변은 다 커플 아니면 친구들끼리 왔는데, 나만 혼자네 ㅋㅋ

 

여기서라도 친구 만들어야 하나 싶다가도, 그냥 맥주만 들이키고 있습니다.


진짜 여행은 좋은데 밤만 되면 괜히 허전함이 몰려오네요.

댓글


ㅜㅜ
284 일전
답글 추천 (0)

자유 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1509
다음주에 다낭 갑니다! N
1
노뭏
2026.06.18
14
1508
다낭 출국 실시간 N
1
분홍빤쓰
2026.06.18
14
1499
이게 아사이 볼인가요? ㅎㅎ
1
국밥왜케비싸
2026.06.17
23
1494
반미 오픈
1
blazzer
2026.06.11
54
1490
한국어 잘하는 베트남 여자분 + 1
1
노룩치킨
2026.06.11
84
작성
1 2 3 4 5